[News] Ultra V, signed a contract with SINCLAIR PHARMA KOREA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1-06-08 16:00 조회3,045회관련링크
본문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와 Global Aesthetic Company 싱클레어파마(sinclairpharma)가 지난 17일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협약식을 맺었다.
싱클레어파마와 울트라브이의 계약 제품인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적용해 PDO 미세입자를 가공, 인체 내 주사기 주입이 가능하다.
30년 이상 사용되어온 수술용 녹는 실로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이며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술개발 담당자에게 수여하는 상 IR52 장영실상을 수상 한 바 있다.
울트라콜은 장기간 체내에 남아 부작용을 유발하는 기존 필러들과 다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물 반응을 통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자연스러운 볼륨 리프팅, 피부 탄력, 잔주름 개선,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중이다.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는 “울트라콜은 국내에서 이미 다양한 상을 받아 기술력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해외 판매를 위한 준비까지 마친 상태"라며 "EU내에서 소비자의 안전과 관련된 제품을 팔 때 반드시 필요한 CE인증을 받아 품질o효능o효과o내구성o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