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2년간 중기부 등 20개 기관의 78개 우대혜택 제공

이데베논 앰플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뷰티그룹 울트라브이가 2021년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지정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재지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해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수출 지원기관의 우대 지원을 통해 수출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7월부터 오는 2023년 6월말까지 2년간 20개 수출 유관기관에서 수출지원사업가점혜택, 수출신용보증료할인, 수출입금융 금리.수수료 및 환전수수료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울트라브이는 중국 위생 허가 취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중국, 홍콩,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 경험이 있으며, 유럽 CPNP 획득을 통해 30개국 이상의 EU 및 EFTA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2021년 중소벤처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울트라브이 [사진제공 : 울트라브이]
2021년 중소벤처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울트라브이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브랜드 측에 따르면 울트라브이는 현재까지 1,500만병 이상의 판매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회사는 울트라콜 FDA에 등록된 PDO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로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적용해 PDO를 미세입자로 국내에서 의료기기 4등급 허가를 받았다. IR52장영실상 이어, 유럽 CE인증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중소벤처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을 계기로 K-Beauty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이 울트라브이를 다양한 판로로 만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장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욱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