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울트라브이, 세계 최초 PDO필러 ‘울트라콜’ 아랍에미레이트 대리점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2-11-22 09:44 조회3,418회관련링크
본문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최근 아랍에미레이트(UAE)의 Skinnovation과 대리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협약을 통해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활성화에 집중하고 향후 글로벌 확대를 위한 체계적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며 새로운 유통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내수 시장 공략이 한층 빨라질 전망이다.
현재 울트라콜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유럽, 중남미 시장까지 전 세계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k-뷰티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중동 시장으로도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제품개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각국 바이어들의 총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고분자 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으며, 효능과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다. 필러 선진국이라 불리는 유럽 국가의 까다로운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기술로만 이뤄낸 성과로 넓어진 진출 영역만큼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진출에 나서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글로벌 협력업체를 발굴해 꾸준히 입지를 넓힐 계획”이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울트라콜의 점유율을 빠른 속도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K-Beauty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기업 브랜드 제고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