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메인 메뉴
Quick

소식&미디어

뉴스

울트라브이, 배우 한채아와 함께한 울트라콜 신규 캠페인 선보여

관리자 2025-07-28 조회수 46

7월 28일부터 강남ㆍ인천공항 일대 버스ㆍ지하철ㆍ공항 광고 연계 캠페인 전개

인스타그램 광고 인증 참여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오는 7월 28일부터 배우 한채아와 ‘울트라콜(ULTRACOL)’의 신규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를 기념하여 ‘울트라콜을 찾아라’ SNS 인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인 ‘이제는 울트라콜’ 아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중교통과 공항을 매개로 한 참여형 마케팅으로 기획됐다.

 

이번 울트라콜 광고는 강남, 논현, 신사역 일대를 운행하는 버스와 압구정로데오역 지하철, 인천국제공항 내 광고매체 'KIRO VIWE'를 통해 노출된다. KIRO VIWE는 공항 체크인 카운터, 대기실, 탑승 게이트 등 주요 구간에 설치된 디지털 매체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배우 한채아가 출연한 신규 브랜드 영상이 사전 공개된다.

 

SNS인증 이벤트는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울트라콜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버스나 지하철, 공항 내 울트라콜 광고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울트라콜 관계자는 “울트라콜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울트라콜을 찾아라’ 인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민들이 직접 광고를 찾아보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폴리디옥사논) 성분이 체내에서 안전하게 분해된 뒤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울트라콜은 이번 옥외광고 및 SNS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하고, 오는 8월 말에는 신규 캠페인 영상과 연계한 또 다른 소비자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보도자료 배포처: 울트라브이

담당자: 울트라브이 홍보마케팅팀 하나영 과장

hhnayoung@ultrav.co.kr / 070-4164-4723